본원의 특별함 : 간단한 시술로 길~게 유지되는 본원의 특별함 자연치아를 최대한 살리고 수술이 필요한 부분만 수술합니다.

무통마취

• 본원의 특별함 >
  • 무통마취

현치과의 무통마취는 모든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치과에서 가장 두려워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취주사 인데요 마취주사는 치료시 통증을 느끼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맞는 주사임에도 마취액이 들어갈때 느끼는 압력 때문에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마취액이 일정한 고르기로 들어간다면 아프지 않게 되는데 손으로 일정한 양의 마취액을 주시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무통마취시스템 이조아는 일정한 압력으로 마취액을 들어가게해 아프지 않게 해줍니다.

이런분들에게 좋습니다.

현치과의 마취는 특별한 기구와 마취액으로 고객의 마음과 건강까지 생각하며 적은양으로 심도 깊은 마취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1. 바늘이 들어갈 때 아프지 않게 피부 표면을 도포 마취합니다. 2. 체온과 비슷한 온도로 가열된 따뜻한 마취제를 준비합니다, 3. 일정한 압력으로 주사하는 무통 마취기 시스템으로 시행합니다.

NO-PAIN은 손의 힘으로 주입하던 기존의 덴탈 시린지 방식을 상하운동의 모터로 주입할 수 있도록 기계화 시킨 전동 주사기로서 압력을 일정하게 하여 마취 통증을 해소할 수 있고, 누르는 압력의 변동이나 손 떨림이 없으므로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초극세 주사침으로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주입 시 통증을 최소화 하고 마취가 빠르고 피로감이 없습니다.